"안녕하세요,공백 상담사 권태상입니다. 공백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제품 관련하여 불편드린 이번 일을 계기로 고객님께서 느끼셨던 큰 실망을 짧은 글과 통화로 모두 해소되시긴 어려우시겠지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. 유선상 안내드리려고 했으나 부재중으로 확인되며 문자 수신 시 고객센터로 재연락 주신다면 빠르게 처리 진행도와 드리겠습니다.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해당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다음 기회에 더 나은 서비스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공백이 되겠습니다. 앞으로도 고객님의 변함없는 성원을 부탁드리며,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. 감사합니다."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